재테크 베스트 셀러 “돈의 속성” 돈에 대한 철학을 알리다

오늘은 재테크 부분 베스트셀러 도서에 대해 나눠보고자 합니다. 바로 김승호 저자의 “돈의 속성”이라는 책입니다.





 

돈에 대한 철학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하게 해준 “돈의 속성”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한번 봅시다.

 

돈의 속성

 

돈의 속성

돈은 인격체이다. 돈은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인간과 같은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돈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을 구분하고, 성공과 실패를 가져다줍니다.

돈은 중력과 같다. 돈은 중력에 의해 지구로 끌려와서 지구에 머무르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돈도 인간의 욕망에 의해 끌려와서 인간에게 머무르게 됩니다.





 

돈은 자석이다. 돈은 자석과 같이 돈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은 더 많은 돈을 끌어당기고, 돈을 적게 가지고 있는 사람은 더 적은 돈을 끌어당깁니다.

돈은 흐른다. 돈은 끊임없이 흐르고 있습니다. 돈이 들어오는 만큼 돈이 나가는 것이 정상입니다. 돈이 멈추게 되면, 그것은 죽은 돈입니다.

 

돈은 빚을 갚는다. 돈은 빚을 갚는 데 사용됩니다. 빚을 갚으면, 자유를 얻게 되고, 행복을 얻게 됩니다.

돈의 속성 차례

 

돈에 대한 철학

돈은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돈은 행복의 도구일 뿐입니다. 돈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돈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행복해질 수도 있고, 불행해질 수도 있습니다.

돈은 도구이다. 돈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돈을 사용하여 집을 사고, 자동차를 사고,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여 교육을 받고,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여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돈은 자유를 준다. 돈은 경제적 자유를 줍니다. 경제적으로 자유롭게 되면, 시간과 인생을 자신의 뜻대로 살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고,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돈은 사랑을 사는 데 사용한다. 돈은 사랑을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돈을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사주고, 여행을 데리고 가고, 맛있는 음식을 먹게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돈의 속성 뒷표지

 

돈의 속성

이 책은 돈의 본질과 돈을 벌고 불리는 방법에 대한 책입니다. 저자는 돈은 인격체이며, 돈을 잘 다루는 사람은 돈을 불리는 능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돈을 버는 능력, 돈을 모으는 능력, 돈을 불리는 능력, 돈을 지키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돈의 속성은 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고 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돈을 벌고 불리는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YES24 책 구매하러 가기

이전글 : 성공적인 주식투자 비법 : 베스트셀러 1위 도서 “전설로 떠나는 월가의 영웅”